글로우 플러그
구성부품 |
차상 점검 |
예열 시스템의 작동 점검
1. |
점검전의 조건 : 배터리 전압 12V
냉각수온 30°C이하 (또는 수온센서 커넥터를 분리한 상태로 한다.)
|
2. |
예열 프러그 플레이트와 플러그 보디(어스)사이에 전압계를 접속한다. |
3. |
점화 스위치를 ON으로 한 경우 전압계의 지시치를 확인한다. |
4. |
점화 스위치를 ON으로부터 약6초간, 예열 표시등이 점등 되고 또한 약 36초간 배터리 전압을 지시한다면 시스템은 정상이다.
(냉각 온도 20°C 일때)
|
5. |
3항 확인 후 계속하여 점화 스위치를 스타트 위치로 한다. |
6. |
엔진 크랭킹 중 및 시동 후 약 6초간, 배터리 전압이 발생하다면 시스템은 정상이다.
(냉각수 온도 20°C 일때) |
예열 플러그 온도(저항치)와 통전시간의 관계
차상 점검 |
예열 시스템의 작동 점검
1. |
점검전의 조건 : 배터리 전압 12V
냉각수온 30°C이하 (또는 수온센서 커넥터를 분리한 상태로 한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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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|
예열 프러그 플레이트와 플러그 보디(어스)사이에 전압계를 접속한다. |
3. |
점화 스위치를 ON으로 한 경우 전압계의 지시치를 확인한다. |
4. |
점화 스위치를 ON으로부터 약6초간, 예열 표시등이 점등 되고 또한 약 36초간 배터리 전압을 지시한다면 시스템은 정상이다.
(냉각 온도 20°C 일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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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
3항 확인 후 계속하여 점화 스위치를 스타트 위치로 한다. |
6. |
엔진 크랭킹 중 및 시동 후 약 6초간, 배터리 전압이 발생하다면 시스템은 정상이다.
(냉각수 온도 20°C 일때) |
예열 플러그 온도(저항치)와 통전시간의 관계
출처 : 시흥현대모터스
글쓴이 : young 원글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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